sql procedure 예제

저장 프로시저는 저장할 수 있는 준비된 SQL 코드이므로 코드를 반복해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 프로시저의 실제 기능은 매개 변수를 전달하고 저장 프로시저가 다른 요청을 처리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이 항목에서는 매개 변수 값을 저장 프로시저에 전달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로시저의 미리 정의된 최대 크기는 없습니다. 저장 프로시저를 사용하면 스크립트 주입 공격을 방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모든 입력 매개 변수는 실행 코드가 아닌 리터럴 값으로 처리됩니다. 이렇게 하면 공격자가 쿼리를 속여 의도하지 않은 작업을 수행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나는 저장 절차가 자신의 자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몇 가지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함께 넣고 모든 CRUD 작업에 대한 저장 프로시저를 사용했습니다.

저장 프로시저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삽입하고 수정하는 것이 정말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PL/SQL 블록에서 프로시저의 이름을 호출 진행 예제 모두에서 매개 변수 값이 항상 전달될 것으로 가정합니다. 매개 변수 값을 전달 하지 않고 프로시저를 실행 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네이티브 프로시저는 대부분의 경우 보다 효율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본적으로 컴파일된 저장 프로시저를 참조하십시오. CLR 프로시저가 참조할 수 있도록 .NET Framework 어셈블리의 메서드를 지정합니다. class_name은 유효한 SQL Server 식별자여야 하며 어셈블리에 클래스로 존재해야 합니다. 클래스에 마침표(.)를 사용하여 네임스페이스 파트를 구분하는 네임스페이스 자격을 갖춘 이름이 있는 경우 괄호([]) 또는 따옴표(“””)를 사용하여 클래스 이름을 구분해야 합니다.

지정된 메서드는 클래스의 정적 메서드여야 합니다. 프로시저는 한 프로시저가 다른 프로시저를 호출하거나 CLR 루틴, 형식 또는 집계를 참조하여 관리 코드를 실행할 때 중첩됩니다. 프로시저 및 관리 코드 참조는 최대 32수준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호출된 프로시저 또는 관리 코드 참조가 실행을 시작하고 호출된 프로시저 또는 관리 코드 참조가 실행을 완료하면 중첩 수준이 하나씩 증가합니다. 관리 코드 내에서 호출된 메서드는 중첩 수준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CLR 저장 프로시저가 SQL Server 관리 공급자를 통해 데이터 액세스 작업을 수행하면 관리되는 코드에서 SQL로의 전환에 추가 중첩 수준이 추가됩니다. IN : 프로시저에 대한 입력 매개 변수로 매개 변수를 식별합니다. SET 옵션은 ATOMIC 블록 내에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세션의 SET 옵션은 기본적으로 컴파일된 저장 프로시저의 범위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컴파일 타임에 수정됩니다. 저장 프로시저는 공급업체의 특정 언어로 작성되어 오라클과 같은 한 설치에서 SQL Server와 같은 다른 설치로 전송하기가 어렵습니다.

프로시저 만들기 또는 바꾸기 프로시저 문으로 프로시저가 만들어집니다. CREATE 또는 REPLACE PROCEDURE 문에 대한 단순화 된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장 절차는 많은 명령을 포함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양의 정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서버의 모든 프로그래밍 논리를 유지하면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서 처리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통해 쿼리 결과를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시저 이름은 프로시저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 프로시저는 전달된 값의 값 제곱을 계산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동일한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값을 수락한 다음 다른 결과를 반환하는 방법을 보여 주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내에서 저장 프로시저를 호출할 수도 있습니다. PHP 또는 C#과 같은 각 언어에는 이를 위한 특정 메서드가 있습니다. 프로시저를 만들려면 쿼리 메뉴에서 실행을 클릭합니다.

프로시저는 데이터베이스의 개체로 만들어집니다.

Posted in Uncategori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