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f 예제

scp(예는 Chef 설정 가이드에서 찾을 수 있음) 또는 레시피 및 쿡북 파일을 사용하여 노드의 /etc/Chef 디렉토리에 이 키를 업로드합니다. 명령 속성을 사용하여 Windows PowerShell 데이터 파일에 대한 경로를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Windows PowerShell 스크립트는 기본 편집기: PHP 레시피가 이제 완료되었습니다! php.rb 파일의 예를 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아파치에서 사이트를 활성화해야 하며 서버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 문제는 가상 호스트가 변경된 경우에만 발생하므로 정보 값을 템플릿 리소스에 추가해야 합니다. 상황이 변경되면 Chef에 알리는 것을 알려주고 명령을 실행한 다음 에만 실행합니다. Windows에서 UAC(사용자 계정 제어)를 실행하는 경우 관리자로 실행해야 합니다. Linux/Mac OS X에서는 루트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 sudo 권한으로 요리사 적용을 실행합니다. Chef 레시피는 코드이므로 Chef 소스를 관리하기 위해 일종의 소스 제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설명서의 범위를 벗어나는 것은 소스 관리에 버전 제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설명합니다. 그러나 Chef와 함께 하는 모든 것에 대 한 버전 컨트롤을 사용 합니다. 모든 버전 제어 시스템은 Git, 전복, 머큐리얼, 팀 파운데이션 서버 등을 수행합니다. 특성은 노드에 대한 세부 정보를 나타냅니다.

Chef에는 Ohai라는 도구에서 수집한 속성과 시스템에 대한 정보(예: 플랫폼, 호스트 이름 및 기본 IP 주소)가 포함된 속성인 자동 특성이 있지만 사용자 지정 특성을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난 당신이 이론적 인 게시물로 충분히, 지금까지이 요리사 자습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습으로 재미있게 놀자. Chef 서버에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서버 관리 콘솔의 노드 탭으로 이동하면 추가한 노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조하십시오. 오하이 리소스를 사용하여 노드에서 Ohai 구성을 다시 로드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 특성을 변경하는 레시피(예: 사용자를 추가하는 레시피)를 나중에 Chef 인프라 클라이언트 실행 중에 해당 속성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response_file의 사용은 현재 데비안 및 우분투에서만 지원됩니다. 설치 시 패키지 관리자가 일반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한 debconf 답변을 포함하는 response_file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 리소스를 작성해야 합니다. 패키지를 지정한 쿡북의 /files/default에 파일을 넣고 Chef 인프라 클라이언트는 cookbook_file 리소스를 사용하여 파일을 검색합니다. 루비를 접하는 많은 사람들은 기본에 따라 속도를 높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예를 들어 my_cookbook.rb: 레시피는 깔끔하고 주석이 잘 지정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셰프 워크스테이션용 과 셰프 노드에 대해 두 개의 가상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hef Server의 경우 클라우드에서 호스팅된 버전의 Chef를 사용합니다. Chef Server에 대한 물리적 컴퓨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성하는 간단한 요리사 조리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다른 시작 프로시저는 위의 코드 패턴을 모방하여 파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Chef가 자동으로 변경 내용을 되돌리거나 제거하고 시스템이 알려진 양호한 구성에 일관되게 유지되도록 하는 합리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은 아마 이미 이것이 일반적으로 해결하는 불가능한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모든 시스템 관리자는 컴퓨터의 알 수 없는 변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시점에 도달했으며, 여기서 포기하고 상자를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Posted in Uncategorised